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데이트

그랜드 하얏트 서울

by ★☆★! 2021. 1. 28.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데이트 코스로 추천합니다.

서울에서 분위기 있는 데이트 코스를 찾나요? 이태원에서 조금 더 전망이 좋은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추천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어느 정도 오래된 호텔이지만 클래식한 멋이 있습니다. 오래되어도 누추해지지 않고 클래식한 멋을 더해갑니다.

 

경리단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하얏트서울 입구

 

서울 야경 명소

그 이유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위치 때문입니다. 강북의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래로 한강과 강남을 내려다 봅니다. 멀리 보이는 한남대교 경치는 낮에 보아도 좋고 밤에 좋아도 운치를 더합니다. 지방에서 친척들이 올라왔을 때 큰 맘먹고 그랜드 하얏트를 잡아드렸는데 너무 좋아하셔서 뿌듯했던 기억이 납니다.

 

크리스마스에 더욱 빛을 발하는 아이스 링크장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명소는 크리스마스에 멋진 아이스 링크장 입니다. 동화에 나올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에요. 프러포즈하거나 혹은 기념일 겨울에 가시면 좋습니다. 호텔에 투숙하지 않아도 입장료를 내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많이 비싸다는 점은 유념하셔야 해요.

그랜드하얏트서울라운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라운지
디저트가 맛있어요

분위기 좋은 호텔 뷔페 '더 테라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뷔페는 서울 한강뷰를 배경 삼아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한 이유도 이 '더 테라스'를 기념일을 맞아 다녀왔기 때문입니다. 평일 디너라 할인받아 약 9만원~ 10만 원 정도의 돈으로 다녀왔습니다. 야경이 아름답긴 하지만 안에서는 거울에 모두 반사되어 밖이 잘 안 보입니다. 그래서 밤보다는 낮이나 노을이 질 때 가는 걸 추천합니다. 코로나 시즌이라 열 체크를 해야 입장할 수 있으며 음식을 가지러 갈때 비닐장갑을 착용해야 합니다.

 

'더 테라스' 맛있는 메뉴

적어보니 다 맛있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던 것은 뼈가 달려 있는 양고기 맛있었고요. 오리고기도 껍질 있는 부분이 맛있었습니다. 회는 참치 종류가 맛있었습니다. 대게도 있는데 가위나 다른 도구들을 따로 주지 않아서 먹을 때 불편하긴 했지만 먹을만했습니다. 평일 디너라 그런지 종류가 엄청나게 많지는 않았네요. 디저트 류는 대부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모든 스텝들이 친절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황금자리

 

파노라마 뷰 예약 팁

더 테라스는 한강 파노라마 뷰 입니다. 서울에서 이만큼 뷰가 좋은 호텔이 있을까? 할 정도로 한강 파노라마 뷰는 병풍 같습니다. 팁이 있다면 예약을 할 때 아이스링크 쪽 창가 뷰로 꼭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스링크 창가 뷰에서는 잠실 롯데타워 쪽이 보입니다. 반대쪽보다 이쪽이 가장 메인 자리로 예쁘고 분위기가 더 좋습니다. 

 

다음에는 숙박 후기도 오려보고 싶네요. 오늘도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clip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