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

엘지 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무제한 요금제 모르면 나만 손해

★☆★! 2021. 3. 14. 11:31

youtube premium 무료 무제한 요금제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해놓고 매달 결제해서 보시는 분이 많은데 2021년 3월 15일부터 엘지 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무제한 요금제가 국내 최초로 출시됩니다.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하시던 분들도 그리고 7만 원에서 10만 원대의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youtube 프리미엄 가격 부담없이 이 글을 끝까지 읽고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무제한으로 받으시길 바랍니다.

제목-설명

유튜브 프리미엄이란?

유튜브 프리미엄은 일반 유튜브에 뜨는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멤버십입니다. 뿐만 아니라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가 창을 숨김 하면 재생이 안됐는데 유튜브 프리미엄은 창이 사라져도 재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프리미엄 을 통해 유튜브 뮤직 라이브러리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 프리미엄 가격.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해서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광고만 안 나오는 거였으면 그냥 광고 봐주고 말지 하고 생각했는데 여러 가지 혜택들을 종합해보면 이 정도면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유튜브가 점점 더 사용층이 많아졌습니다. 예전에는 광고가 1개만 나왔는데 2개씩 연속으로 붙어서 나오기도 하며 점점 더 광고를 더 붙이는 방향으로 갈 것 같아서 유튜브 프리미엄이 더 매력적입니다. youtube 프리미엄 가격 . 아래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하는 방법 에 대한 지난 글 링크를 지정해 드립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하는 방법

 

youtube 프리미엄 가격

현재 한 달에 약 만원의 돈을 내야 합니다.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을 하면 한 달 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별도로 가입하는 귀찮음과 번거로움을 없애고 요금제 가입 하나로만 유튜브 프리미엄과 데이터 무제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언제부터 가입 가능한 상품인가요?

2021년 3월 15일 월요일부터 시작합니다. 아래 요금표를 보시면 이것저것 할인을 받으면 다른 데이터 무제한과 가격 차가 크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름

할인 전 가격

최대 할인 가격

5G LTE 프리미어 플러스 데이터 무제한

10만 5000원

5만 3500원

5G 프리미어 슈퍼 데이터 무제한

11만 5000원

6만 1000원

5G 시그니처 데이터 무제한

13만 원

7만 7500원

 

최대 할인을 받으려면?

통신 요금 25% 할인을 합니다. LG 유플러스 가족. 지인 결합 상품 할인을 중복으로 적용받으면 가능합니다. youtube 프리미엄 가격 .

유튜브-오리지널-광고

주의할 점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어플을 이용해 고객 인증 및 구글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아! 그리고 중간에 요금제를 변경할 경우 무료 혜택도 사라진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저는 다른 통신사 이용하고 있는데 다른 데서도 이런 상품 꼭 내주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가 일을 잘하네요. 올해 말까지 안 나오면 저도 엘지 유플러스로 갈아탈 것 같아요. 유튜브 중독이거든요.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을 검색하다 저도 알게 된 내용인데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도 이제 곧 끝나거든요. 요금제 변경할 때 이런 소소한 꿀팁들 참고하면 일석 이조입니다.

 

함께보면 좋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