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 알뜰폰

유튜브 프리미엄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하는 방법

by ★☆★! 2021. 3. 14.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하는 방법 알아보기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을 최대 6개월까지 그리고 무제한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해지 방법뿐만 아니라 가격 할인 팁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결제 와 해지 방법 등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으면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방법을 알수 있습니다. 

제목-페이지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하는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이란?

유튜브에서 광고를 제거하고 시청할 수 있는 멤버십입니다.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오프라인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오리지날을 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오리지날은 넷플릭스 오리지날 처럼 유튜브에서 자체 제작한 콘텐츠입니다. 작은 화면으로 전환하여 영상 시청하면서 다른 일을 하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 결제 .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한국에서 부가세 포함한 월 10,450원 입니다. 애플에서 결제하면 14,000원이니 애플 기기 이용자는 안드로이드나 웹사이트에서 가입하는 걸 많이 추천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 결제 신청하는 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기간

1달

youtube premium 첫 가입 고객

3달

유플러스 사용자

4달

삼성 갤럭시 시리즈 사용자 (Z플립, Z폴더, S20 등 최신 기종에 한하여 4개월이며 이외의 폰은 2개월. 자세한 사항은 삼성 홈페이지에서 한번 더 확인하세요)

6달

삼성 갤럭시 시리즈를 사용하는 유플러스 사용자

무제한

LG 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

 

youtube premium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할인 방법

유튜브 광고나 비용은 나라마다 가격 책정이 다르게 되고 있습니다. 인도, 동남아, 남미의 아이디로 진행하면 약 이천에서 삼천 원 사이의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어렵지 않게 상단에서 검색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하는 방법

첫째. 유튜브를 접속해서 왼쪽 메뉴바에 보시면 youtube premium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 주십시오.

유튜브-프리미엄-설명-페이지

들어가면 무료 체험하기가 나옵니다.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그러면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 창이 다음에 뜹니다.

가입방법-시작-페이지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 결제 창이 뜹니다. 무료체험하기를 하더라도 결제 정보를 모두 입력해야 합니다. 결제가 되는 일자는 무료 체험이 끝난 후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주소, 전화번호, 이름, 주민번호 앞자리, 결제 수단과 방법 등을 적어야 합니다. 핸드폰 전화번호로 인증번호를 받아서 확인합니다. 이렇게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 결제 창 이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멤버십-가입-첫-페이지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자주 하는 질문

무료체험을 하면 1달은 유료로 사용해야 하는지 궁금하실 텐데 아닙니다. 무료로만 기간 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멤버십을 신청하고 바로 취소를 하여도 무료체험 기간 동안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동결제가 될까 걱정이 되신다면 youtube premium 무료 체험 을 신청하시고 바로 youtube premium 멤버십 취소 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계속해서유지를 원하시는 분은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 체험 결제 를 진행하면 됩니다.

 

youtube premium 멤버십 취소하거나 일시중지하는 방법

유튜브를 실행하고 우측 상단의 내 프로필을 누르면 아래같이 메뉴가 뜹니다. 여기서 구매 항목 및 멤버십을 누르고 비활성화를 선택합니다. 이때 팝업창에서 일시 중지할 것인지 그대로 취소할 것인지 나옵니다. 일시중지한다면 최대 6개월까지 일시중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구독 취소 이유까지 적어 주시면 멤버십 취소까지 완료됩니다. 

 

LG 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 로 유튜브 프리미엄 무제한하는 방법

2021년 3월 15일부터 LG 유플러스에서는 '유튜브 프리미엄 팩'을 출시하여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과 요금제가 결합한 것은 국내에서 이번이 처음인데요. 제 생각에는 엄청난 메리트가 아닐까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팩에는 5G LTE 프리미어 플러스, 5G 프리미어 슈퍼, 5G 시그니처 등 4종이 해당됩니다.

각각 월 10만원~ 13만 원의 가격이지만 온갖 할인을 더하면 5만 원에서 8만 원 사이로 가격이 맞추어지니 크게 일반 요금제와 차이는 없다고 봅니다. 더군다나 무제한 5G LTE기 때문에 유튜브를 자주 시청하고 혹은 비즈니스로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댓글


clip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