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

2021 설인사

by ★☆★! 2021. 2. 10.

 

2021 설 인사 2021 설 명절 인사말 2021 설 인사말

안녕하세요. 2021년 신축년 흰소의 해가 밝았습니다. 주변 친구, 선후배, 선생님, 직장동료, 거래처, 직장상사, 후배에게 쓸 수 있는 설 인사말을 준비하였습니다. 카톡, 문자 등으로 활용해 보세요.

 

 

친한 친구

친구야 2021년 설이 되었다. 떡국 먹고 올 한 해도 행복하게 보내라.

 

친구야. 새해복 많이 받아. 올해는 더 좋은 일만 있을 거야.

 

친구야. 우리가 처음 본 게 ㅁㅁㅁㅁ년도 인데 벌서 2021년으로 ㅁ 년이 되었구나. 새해 복 많이 받아.

 

올 한 해도 행복하소. 새해 복 많이 받으소.

 

안녕하소. 떡국 먹으소. 복 많이 받으소.

 

해피 뉴 이어. 얘들아 올해는 흰 소의 해라더라. 우리 모두 소처럼 일해서 정승같이 쓰자. 사랑한다 이것들아!

 

 

 

2021 설 인사 2021 설 인사말 

 

 

선배님

선배님 2021년 새해가 되었습니다. 올해는 우직하고 뚝심 있는 흰 소의 해라고 합니다. 흰 소의 좋은 기운을 받아 올 한 해도 좋은 일 가득한 한 해가 되십시오.

 

선배님 잘 지내고 계십니까? 오랜만에 새해가 되어 연락을 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가족들을 못 보지만 안전하고 풍성한 설날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선배님 술 한잔 밥 한 끼 먹자고 약속하고선 코로나 때문에 한 번도 제대로 보지를 못해서 속상합니다. 선배님과 밤새 술잔을 비우던 코로나 전의 일상이 그립습니다. 선배님과 선배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다복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선배님 지난 일년간 항상 모범으로 솔선수범하여 저희들을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년에도 선배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올 한 해 건강하고 뜻 하신 모든 일 잘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교수님, 선생님

교수님 안녕하세요. 신축년 우직함의 상징인 흰소와 같이 하시는 일 모두 잘 되고 승승장구하시는 한 해 보내기를 응원합니다. 올 한 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2021년 되세요.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지난 한해 가르쳐주신 교수님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설 되세요

교수님의 배려와 가르침에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선생님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직접 찾아봬야 하는데 코로나 19로 올 한 해 한번도 제대로 찾아 뵙지 못해 죄송합니다. 선생님의 함박 웃음을 올 한해 더 자주 볼 수 있는 신축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선생님 올 한 해도 저희를 위하여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웃음이 넘치는 희망찬 2021년 보내시고 올 한해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년 교수님의 가정과 집안에 좋은 기운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회사와 거래처

2021년 신축년 설을 맞아 감사 인사드립니다. 2020년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귀사의 담당자님 도움으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올 한 해는 코로나를 함께 극복하고 행복한 일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ㅁㅁㅁ 배상

 

2021년 고향은 가지 못하지만 복과 사랑이 넘치는 설날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ㅁㅁㅁ 배상

 

나쁜 기운은 2020년에 묻어두시고 2021년 신축년은 뜻하시는 모든 일 이루시는 한해 보내세요.

 

하는 일 술술 풀리는 2021년 보내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계획하신 일 계획하지 않던 일 모두 잘 되는 신축년 한 해 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는 다복하소. 2021 행복하소.

 

 

 

 

 

 

고객

2021년 새해를 맞아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인사드립니다.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는 모든 일 이루는 한 해가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가고 희망이 있는 2021년이 밝았습니다. 따뜻하고 사랑이 충만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2020년은 코로나로 인해 근심 걱정이 많은 한 해였습니다. 이번 설은 근심 걱정 내려놓고 떡국을 드시면서 새로운 한해의 복을 가득 받으시길 바랍니다. 올 한해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2021 황소같이 힘찬 한해 보내세요.

 

새해에는 부~자 되고 행~복 하세요.

 

Happy New year for year of the cow!

 

2020년 저희 브랜드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고객님 덕분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2021년 고객님과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댓글


clip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