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우유 품은 초콜릿 크루아상

by ★☆★! 2021. 2. 11.

 

우유 품은 초콜릿 크루아상

스타벅스 케이크 빵 추천! 우유 품은 초콜릿 크루아상입니다. 스타벅스는 주기적으로 케이크 메뉴가 바뀝니다. 이번에는 검은 초코를 코팅한 '우유 품은 초콜릿 크루아상'이라는 메뉴가 나왔네요. 그래서 먹어보고 개인적인 의견을 말해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정보

460칼로리,  초코크로와상 생지를 썼습니다. 밀가루는 미국과 캐나다 산이고요. 초콜릿은 태국 산이네요. 가공유크림, 우유가 들어갔고 가공버터는 외국산이라고만 적혀있고 원산지를 밝히지는 않았네요. 가격은 4,900원.

바삭 아삭한 초콜릿 코팅에 부드러운 우유크림이 들어가 있습니다. 맛있긴 하지만 우유 크림 양이 크림 슈만큼 많았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듭니다. 포크 하나로는 잘 찢을 수가 없어서 나이프가 있어야 합니다. 우유 품은 초콜릿 크루아상을 먹을 때는 꼭 나이프를 받거나 포크 두 개를 받으세요. 

 

 



 

초코가 '고디바 초콜릿'만큼 진했다면 더 맛있었을텐데.

그리고 초코가 진하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고디바 초콜릿 먹었을 때는 진하게 베어 오는 초코맛이 배어있다면 좋았을 텐데 어쨋던 초콜릿 코팅이 생각만큼 제 역할을 해주지 않습니다. 전체적으로 더 잘 만들었다면 훨씬 맛있었을 텐데 비주얼적인 매력에 비해 맛은 기대에 못 미치는 디저트입니다.

 

맛있지만 아쉬운!

한번 먹어본 걸로만 만족하는 맛입니다. 그래도 한번쯤은 먹어볼 정도는 되니 안 먹어 보셨다면 추천합니다.

 

함께 먹을만한 추천 음료

진한 아메리카노. 혹은 카모마일 티.

 

댓글


clip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