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김과외

by ★☆★! 2021. 2. 15.

 

김과외

 

*광고 아니고 제가 신기하고 이런것도 있는게 유익하다고 생각해서 포스팅하는 내용입니다.

요즘은 어플로 과외쌤 찾는다.

신박한 어플을 발견했습니다. 요즘 과외선생님도 어플로 찾습니다. 마치 직방으로 집을 구하듯. 배달 어플로 주문을 하듯. 소개팅 어플로 연애를 하듯, 어플로 과외 선생님을 비교하고 입찰을 통해 과외를 성사시킵니다. 신박한 어플 '김과외 소개합니다.'

 

 

 

회원가입은 학생, 학부모, 선생님 세가지 중 하나로.

회원가입은 학생 학부모 선생님 세가지 중 하나로 할수 있습니다. 아래 이지를 보듯이 세세하게 정보를 입력합니다. 과외 선생님의 경우 고등학교, 대학교 까지 기입을 하고 인증도 해야 하므로 정말 투명하게 운영됩니다. 마치 연애 어플에서 짝을 매치 시키듯이 내가 찾는 능력과 교수법을 가진 선생님을 정확히 찾을수 있습니다.

김과외 가입

 

 


 

 

김과외

보시면 예산과 입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과외를 구할수 있습니다.

 

 

 

 

비대면 시대의 화상 전문 과외도 가능!

코로나로인해 직접 얼굴을 보는 대면 수업이 어려울걸 같았는데 화상과외를 전문으로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룹과외도 가능하고 방법이 무궁무진하네요. 제가 학교다닐적에는 소개로만 과외를 하고 얼굴을 보니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어도 서로 불편해 했는데 김과외는 깔끔합니다.

 

 

 

 

투명한 후기 관리

실시간으로 선생님들의 후기가 달립니다. 정말 덕을 본 선생님이라면 무한한 칭찬을 그리고 나랑 맞지 않았던 아쉬웄던 선생님에 대한 후기도 상세히 읽을수 있습니다. 

 

 

 

 

김과외 수수료

대학생의 입장에서 과외를 구할때 수수료 겠지요. 땅파서 장사하는것이 아니니. 안그래도 배달 어플들은 배달 수수료 때문에 가맹점들과 최근 몇년간 계속 조율이 있어왔는데 김과외가 최근 뜨고 있는 이유도 수수료가 타 어플에 비해 낮기 때문이라고합니다. 과외 성사시 처음에만 25%의 수수료를 떼간다고 합니다. (정책이 계속 바뀔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마치 집방에서 집을 보듯 전문과목과 지역과 그리고 화상과외가 되는지 여부도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자신을 어필하는 소개란도 있고 바로 그 옆에는 이 선생님께 과외를 받았던 친구들의 합격 인증도 있습니다. 
과외 후기 외에 게시판에 작성하는 글들에 대한 답변의 친절도 같은 것들도 측정이 됩니다. 

 

 

김과외는 안드로이드 어플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과외비 네고도 가능하고 급하게 과외를 찾는다고 표시도 해두면 선생님들에게도 먼저 알람 연락이 오네요. 이상 글을 마치겠습니다. 한번 사용해 보셔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 손없는 날 월별 정리와 액땜 방법  (0) 2021.03.07
2021년 4월 손없는 날  (1) 2021.02.27
코로나 백신 접종 순서 및 시기  (0) 2021.02.27
2021 벚꽃 개화시기 총정리  (0) 2021.02.26
고구마 에어프라이어  (0) 2021.01.31
IP주소확인  (0) 2021.01.30
정부24 세대주 학인  (0) 2021.01.29

댓글


clip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