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교촌 허니 콤보 내돈내산 감동의 후기

by ★☆★! 2021. 3. 7.

교촌 허니 콤보 내돈내산 또 먹을 수밖에 없다

교촌 허니 콤보 한 달에 3~4번씩 먹고 있어요. 이 글을 읽고 나면 여러분은 교촌 메뉴 추천 중에 교촌 치킨 메뉴 순위 중에 교촌 치킨 콤보 교촌 허니 콤보 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게 될 거예요. 저는 자신 있게 교촌 치킨 메뉴 순위 중에 누군가가 교촌 메뉴 추천 해달라고 하면 교촌 치킨 콤보 . 교촌 허니 콤보 를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박스-개봉
교촌-허니

 

교촌 치킨 추천 메뉴

교촌 치킨 메뉴 추천 한다면 교촌 허니 콤보 를 안 먹어 본 분들도 많이 들어봤을 거예요. 왠지 교촌 허니 콤보 자주 들어본 것 같은데? 그 정도로 교촌 치킨 콤보 중에 맛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왜 이제야 먹었나 싶을 정도로 맛있네요. 저는 배달시켜 먹었어요. 전에도 교촌 치킨 콤보 배달시켜 먹었는데 코로나라서 매장 가서 먹기에는 부담스럽더라고요.

배달-허니콤보-먹기-전
교촌-허니-배달

 

 

교촌 치킨 메뉴 순위

저는 개인적으로 교촌 허니 콤보가 교촌 치킨 콤보 중에는 제일 맛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개인 입맛 차이기는 해요. 레드 콤보 도 유명하고 오리지널도 유명해요. 하지만 대중적으로 보편적으로 맛있는 거는 교촌 치킨 메뉴 중에는 당연 교촌 허니 가 최고입니다. 주관적이에요. 하지만 맛있는걸 어떻게 하나요.

 

 

바삭하면서 쫀득한 튀김옷

전에도 말했지만 튀김옷이 달라요. 교촌 치킨 콤보는 다 비슷한 방법인것 같은데 일반 치킨 옷과는 확실히 달라요. 맛을 더 해준달까? 후라이드나 양념 치킨이 1세대 치킨이라면 교촌 허니 콤보, 교촌 치킨 콤보는 튀김옷 때문에 2세대 치킨이라고 저는 혼자 생각해요. 호불호가 있겠지만 교촌 치킨 콤보 를 좋아하는 분들은 다 공감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교촌 치킨 추천 메뉴 .

교촌-허니-치킨박스-오픈

 

적당한 크기

치킨 크기가 은근히 중요합니다. 너무 크거나 너무 작거나 너무 살이 없거나 하면 맛이 없거든요. 딱 적당한 크기랄까? 딱 4~5입 먹고 버릴 수 있는 크기예요. 너무 오래 들고 먹게 되면 지겨운데 뭔가 편하게 먹고 딱 버릴 수 있는 4~5입 크기 적당합니다. 교촌 치킨 추천 메뉴 .

 

적당한 양

양이 적당해서 좋아요. 교촌 치킨 메뉴 순위. 너무 적지도 않고 딱 둘이서 다 먹으면 적당한 양. 부부 기준입니다. 남자는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어쨌든 버릴 거 없이 너무 맛있네요. 교촌 치킨 추천 메뉴.아직도 허니 콤보 안먹어 봤다면 첫 교촌 도전 메뉴로 교촌 메뉴 추천 합니다.

허니콤보-다리-확대
허니콤보

 

다음주에 또 시켜먹고 싶네요. 광고 같지만 뒤늦게 교촌 치킨 을 알고 교촌 메뉴 추천 하는 중생의 후기였습니다. 치킨 좋아하는데 아직 안먹어 봤다면 한번 먹어보세요. 

 

저는 세트 메뉴로 주문해서 웨지 감자와 나초도 함께 먹었어요. 아 그리고 마늘 소스 꼭 추가해서 먹으세요. 진짜 교촌치킨 마늘 소스는 사랑입니다. 꿀같이 쫀득쫀득한데 마늘맛 이라기 보다 이게 바로 갈릭 맛이구나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네요. 지금이 불금이라 그런가. 흥분해서 계속 맛있다 맛있다 무한반복 하고 있습니다. 또 시켜먹어야지. 이렇게 적으니 태어나서 치킨 첨 먹은 사람 같네요. 

 

 

댓글


clip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