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 데이트

경주 현대 호텔. 라한 셀렉트 호텔. 경주호텔 추천

by ★☆★! 2021. 2. 8.

 

경주 현대 호텔. 가한 셀렉트 호텔. 경주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경주에 신상 호텔 소식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예전 현대호텔을 리모델링한 가한 셀렉트 호텔입니다. 경주에 다양한 호텔이 있지만 모던하고 현대적이면서도 합리적인 호텔 (20만 원 중반대의 가격)을 원한다면 라한 셀렉트 호텔을 추천합니다.

 

호수뷰에서 본 보문호수
귀찮아서 대충 찍었지만 테랏에서 보면 절경입니다.
호수뷰 룸 테라스에서 본 보문호수

위치

경북 경주시 보문로 338 라한셀렉트 경주

 

 

위치상의 장점

보문호수 근처에 있어 호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경주 유적지와는 거리가 좀 있지만 차가 있다면 그리 멀지는 않아요. 특히 로비 라운지에서 보이는 호수 뷰가 끝내줍니다.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랄까요?

 

 

 

새로 리모델링한 호텔만의 장점

아마 경주에서 가장 깨끗한 호텔 일겁니다. 코로나라서 헬스장이나 수영장 등 심지어 뷔페까지도 모두 이용하지 않았지만 숙소의 모든 것이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보통 호텔 화장실이 좁은 경우가 많은데 라한 셀렉트 호텔은 화장실이 넓어서 편했어요.

 

 

 

호텔 안의 북카페 경주 산책

'경주 산책'은 가한 셀렉트 호텔 (구 경주 현대호텔)의 필살기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경주 산책'을 가기 위해서라도 다시 라한셀 렉트 경주를 방문하고 싶네요. 카페 안에서 호수를 조망할 수 있고 안에는 멋지고 갬성 넘치는 책과 굿즈들을 팔고 있습니다. 경주 여행의  기념품 정점이라고 하고 싶네요.

 

 

 

여행 일정 추천.

보문 호수는 자전거 도로가 잘 되어 있습니다. 다른 레크리에이션보다 연인이라면 2인용 자전거를 호텔 주변에서 빌려 타고 보문호수를 도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변에 엄청난 맛집은 없지만 웬만한 카페들이 다 모여 있어서 보문호수 뷰를 즐기며 지내기 좋습니다. 시내 관광은 버스를 타로 15분 정도 나가면 됩니다. 황리단길에서는 20-30분 정도 거리에 떨어져 있어요.

 

보정없는 사진 모음입니다~

 

댓글


clip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