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브리저튼 등장인물

by ★☆★! 2021. 2. 13.

 

브리저튼 등장인물

줄리아 퀸의 원작 소설 '공작과 나'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드라마 브리저튼의 등장인물

브리저튼 등장인물
브리저튼 등장인물

브리저튼 개요

2020년 12월 2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1800년대 영국 사교계에서 브리저튼 가문의 자녀들의 사랑과 성장을 다룬 로맨스 시리즈입니다. 이번 '브리저튼 시즌1'에서는 장녀 다프네와 헤이스팅스 공작의 사교계 데뷔 이야기와 이들이 각자의 목적을 위해 계약 연예를 하다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첫째. 장손. 장남인 "앤소니 브리저튼"  1784년생

조나단 베일리가 연기했습니다.

앤소니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졌지만 자작으로서 그리고 가문의 수장으로서 가족들을 지켜야 한다는 책임감이 있는 인물입니다. 시즌 1의 시대상에는 약 28~30세 정도로 추정됩니다. 내로남불에 이중적인 인물인데요. 본인은 여기저기 염문을 부리고 다니면서 정작 동생인 '다프네'에게는 자신이 찜해둔 사람과 결혼을 강요합니다. 모든 오빠들이 그렇듯 자신의 친구인 헤이스팅스 공작과 동생인 다프네가 잘되는 것을 참지 못하고 찾아가서 "무슨 짓거리냐!"를 시전 하기도 하지요. 소설이나 극 중에서 아주 잘생긴 걸로 나와서 멋진 큰오빠 스타일로 나옵니다. 현재 '다프네와 헤이스팅스 공작'이 주인공인 시즌 1에서는 조연이지만 "앤소니"를 주인공으로 한 시리즈도 있기 때문에 다음 시즌에서는 남주로 나올 확률도 높습니다. 매력적인 배우 조나단 베일리가 연기했습니다. 원작 소설인 "공작과 나"의 2편 "나를 사랑한 바람둥이"의 주인공입니다.

브리저튼 등장인물 첫째. 앤소니 

 

둘째. "베네딕트 브리저튼"  1786년생

루크 톰프슨이 연기했습니다.

시즌 1에서는 조연 정도로만 나옵니다. 시즌 1에서 형인 앤소니보다 2살 어린 26~27살 정도로 나옵니다. 키가 무척 크고 미술에 관심이 많습니다. 드라마를 봤을 때는 그냥 그림에 관심 많은 조연 정도로만 나오는데요, 그림에 관심이 많아 직접 그림을 그리러 화가의 작업실을 방문하기도 합니다. 원작 소설인 "공작과 나"의 3편 "신사와 유리구두"의 주인공입니다.

브리저튼 등장인물 둘째. 베네딕트

브리저튼 등장인물

 

 

 

셋째. "콜린 브리저튼"   1791년생

루크 뉴튼이 연기했습니다.

역시 시즌 1에서는 조연 혹은 엑스트라 정도로만 나옵니다. 극 중에서 나이는 22~23세 정도로 나옵니다. 세계여행을 꿈꿉니다. 1800년대나 지금이나 이때 나이에는 세계를 많이 보고 싶어 하네요. 두 형들과 달리 아직 순수한 매력이 있습니다. 원작 소설인 "공작과 나"의 4편 "마지막 춤은 콜린과 함께"의 주인공입니다.

브리저튼 등장인물 셋째 콜린

 

넷째. "다프네 브리저튼"   1792년생

피비 디네버가 연기했습니다.

이번 시즌 1의 여주인공입니다. 극 중의 나이는 20~22세입니다. 넷째이지만 브리저튼 가의 장녀이기도 합니다. 독립적이며 사려 깊습니다. 헤이스팅스 공작이 킹카라면 다프네 브리저튼은 사교계의 퀸카인데 헤이스팅스 공작과 계약연애를 하면서 실제로 사랑에 빠집니다. 좋아하는 마음이 생겼지만 헤이스팅스 공작의 마음을 확인하지 못해 갈등하고 또 헤이스팅스 공작이 마음에 들지만 독일의 왕자가 청혼을 하여 고민하는 내용이 시즌 1의 줄거리입니다. 

브리저튼 등장인물 넷째이자 이번 편의 주인공 '다프네'
브리저튼 등장인물 다프네역 피비 디네버

 

다섯째. 엘로이즈 브리저튼   1796년생

클라우디아 제시가 연기했습니다.

옆집 페링턴 가의 "페넬로페"의 절친한 친구입니다. 1800년대 당시 나이가 차면 여자는 사교계에 진출하여 결혼을 해야 한다는 것에서 살짝 벗어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현대적인 캐릭터라고 할 수 있지요. 글 쓰는 것을 좋아하고 손에 잉크를 묻힌 점 등으로 보아 극 중에 내레이션이자 소식지의 저자인 '레이디 휘슬다운'이 아닐까 하는 의심을 받습니다. "공작과 나"의 5편 "사랑은 편지를 타고"의 주인공입니다.

브리저튼 등장인물 다섯째 엘로이즈

 

 

여섯째. 프란체스카 브리저튼   1797년생

루비 스톡스가 연기했습니다.

엘로이즈보다 한 살 어린 16~17살로 추정됩니다. 넷플릭스 '브리저튼' 시즌 1에서는 런던을 떠나 다른 곳에서 공부를 하고 있다는 내용만 나옵니다. "공작과 나"의 6편 "프란체스카의 이중생활"의 주인공입니다. 시즌 1에서 5-6년 뒤인 20대 초반에 결혼을 일찍 하지만 남편과 사별하여 과부가 되어 새로운 사랑을 찾는다는 이야기가 소설의 주 내용입니다.

브리저튼 등장인물 여섯째 프란체스카

브리저튼 등장인물

 

 

 

 

일곱째. 그레고리 브리저튼  1801년생

윌 틸스턴 아역배우가 연기했습니다.

시즌 1 나이로 약 11~13세로 추정됩니다. 시즌 1에서는 귀여움과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직 어린이라 뭔가 역할을 하기 보다 누나나 형들 옆에 서있는 역활을 합니다.  

브리저튼 등장인물 일곱째 그레고리

 

여덟째. 히아신스 브리저튼  1803년생

플로렌스 헌트 아역배우가 연기했습니다.

브리저튼 가의 막내입니다. 넷플릭스 시리즈에서 아직 어리기 때문에 일곱째 그레고리 브리저튼과 함께 귀여움과 엑스트라를 맡고 있습니다. 언니가 왕자에게 청혼받을 때 혹은 사교계에서 다들 고심할 때 해맑게 놀면서도 중간중간 예리한 질문들을 던져 똑똑한 막내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작 소설 '공작과 나'의 7편 '히아신스에게 뭔가 특 벼란 것이 있다.'의 주인공입니다.

브리저튼 등장인물 히아신스

 

 

엄마 바이올렛 브리저튼

루시 게멀이 연기했습니다.

8남매의 어머니로 브리저튼 자작부인입니다. 극 중에서 40대 후반으로 나옵니다. 남편인 에드먼드 자작과 10대 후반 일찍 결혼하여 8남매를 두었으나 남편인 에드먼드 자작이 벌에 쏘여 일찍 죽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1에서 아이들을 결혼시키고 안정시키기 위해 런던 사교계에 출입하며 최선을 다합니다. 고지식할 것 같지만 다프네가 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갈등할 때 따뜻한 마음으로 잘 들어주고 다프네가 옳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지합니다. 장남인 에드먼드가 고지식하고 욱하는 성질이 있는 방면 노련하게 런던 사교계에서 사건 사고가 있을 때마다 지혜롭게 넘어가게 하여 자녀들을 보호합니다. 

브리저튼 등장인물. 엄마 바이올렛


 

 

 

시아몬 바셋. 헤이스팅스 공작

레지 장 페이지가 연기했습니다.

헤이스팅스 공작 가문의 외동아들입니다. 자신을 낳다가 돌아가신 어머니와 오직 가문을 위해 살아가는 아버지. 가정환경은 '브리저튼 가'에 비해 화목하지 않습니다. 홀로 자라 아버지에게 인정받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런 노력을 아버지는 '넌 가문의 수치고 내 유일한 실패작이야."라는 말을 듣는 등 트라우마가 있습니다. 결국 헤이스팅스 가문을 물려받지만 아버지에게 받을 상처로 인해 헤이스팅스 가문의 대를 끊어버리는 것이 시아몬 바셋의 목표입니다. 그래서 비혼 주의인데 자신의 양 어머니에 의해 잠시 런던에 돌아왔을 때 사교계에 진출하게 되고 귀찮은 일을 만들지 않기 위해 우연히 연이 닿은 '다프네 브리저튼'과 서로의 목적을 위한 (다프네는 자신의 가치를 높여 좋은 가문에 시집가기 위한) 계약 연애를 시작합니다.

브리저튼 등장인물 시아몬 바셋
브리저튼 남주 여주

 

레이디 휘슬다운

런던 사교계의 소식을 끊임없이 만드어 나르는 익명의 칼럼니스트입니다. 마치 마피아 게임할 때 사회자 같습니다. 때로는 극의 실마리를 제공하기도 하고 사건을 더 꼬아버리기도 합니다. 소설 '공작과 나'를 보면 레이디 휘슬 다운의 정체가 나오는데 극 중 재미를 위하여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넷플릭스 포스팅

넷플릭스에서 볼수 있는 중국 무협 영화 걸작. '음양사 : 청아집'

simpleart.tistory.com/142 

 

음양사 청아집

음영사 청아집 넷플릭스 영화추천 * 이 포스팅은 영화 스토리와 결말에 대한 암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눈치 빠른 분들은 주의하여 주세요 코로나로 오늘도 어김없이 넷플릭스에 접속했습니다

simpleart.tistory.com

 

브리저튼이 영국 귀족의 이야기라면 영국 왕실의 이야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크라운'

simpleart.tistory.com/57

 

더 크라운. 넷플릭스 추천

더 크라운.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줄거리의 스포일러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영국 왕실의 이야기를 드라마로 만나다. 우리는 공화정에 살고 있어서 왕실이 없습니다. 그래서 왕정국가가 무

simpleart.tistory.com

 

한국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의 자존심 '킹덤'

조선 좀비 영화

simpleart.tistory.com/61

 

넷플릭스. 킹덤

넷플릭스. 킹덤 시즌 1, 시즌2 * 이 포스팅은 드라마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주의하여 읽어주세요. 아직도 킹덤 안 보셨습니까? 라고 물어보고 싶습니다. 킹덤은 넷플릭스를 아직 한 번도

simpleart.tistory.com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


clip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