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튜브

은가은 노래 베스트 4

by ★☆★! 2021. 2. 26.

미스 트롯 2에서 활약중인 은가은님이 경연에서 부른 베스트 4가지 노래를 주관적인 기준에서 선정하여 보았습니다. 가수 데뷔 전부터 가수 활동 그리고 현재 미스트롯 2에 출연 중입니다. 미스트롯을 보며 붐님이 하신 말이 기억에 남습니다. 앞으로 해도 은가은. 뒤로 해도 은가은. 자! 알아 보러 가시죠.

은가은-미스트롯2
은가은

미스트롯 2 은가은

1987년 생으로 올해 34살인 은가은을 소개합니다. 현재 탑 7에 뽑혀 결승전에 진출한 재원입니다. 원래는 성악을 전공하고 가요를 하였는데 미스트롯 2에 내가 설 수 있는 무대가 생겼으면 좋겠다는 절실한 각오로 출연하였습니다. 첫 무대에서부터 풍부한 발성과 테크니컬한 창법으로 주목을 받았고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더 무대 장악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은가은의 님의 등불

미스트롯에 출연하여 진성 가수님의 님의 등불을 시원하게 불러 마스터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성악 전공을 하고 오랫동안 가수로 활동하였기에 파워풀하면서도 청아한 목소리를 모두 소화해 냅니다.

www.youtube.com/watch?v=10LFYEQo0tI

 

은가은의 립스틱 짙게 바르고

두번째로는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불렀는데요. 슬픔과 한을 잘 표현했습니다. '님의 등불'을 부를 때 청아함 대신 구슬프고 깊은 슬픔을 잘 표현하였습니다. 마치 창을 하는 듯한 목소리와 잘 어우러져 색다른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였습니다.

www.youtube.com/watch?v=IBP9ahXOC4k

 

은가은의 안돼요 안돼 

첫번째 곡에서는 자신만의 장점을 보여주었다면 세 번째에는 정통 클래식 트로트 무대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에게 폭발하는 성량과 애절한 감정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들었습니다. 안돼요 안 돼가 너무 애절하네요.

www.youtube.com/watch?v=8dCpbTQWs1U

 

태진아의 옥경이? 은가은의 옥경이

중간에 다양한 무대들을 건너뛰고 점점 실력과 무대 장악력이 폭팔한 '옥경이'를 마지막 곡으로 선택했습니다. 초반에는 뭔가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스타일 변신을 시도했다면 준결승전에서는 무대 장악력도 더 강해지고 노래도 더 '은가은'만의 노래로 만듦을 보여주었던 노래입니다. 특히 '흘러간 세월아~'를 부르는 부분이 인상적인데요. 점수가 생각보다 많이 높지는 않아 아쉬웠습니다.

은가은

www.youtube.com/watch?v=5EOOJpNUYmg

 

 

함께 읽으면 좋은 글

simpleart.tistory.com/entry/%EB%AF%B8%EC%8A%A4%ED%8A%B8%EB%A1%AF-2

 

미스트롯 2

미스트롯 2 첫 방송 : 2020년 12월 17일 목요일 방송시간 :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 방소사 : TV조선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이 화제로 시즌을 종료하고 선보인 미스트롯 시즌 2 입니다. 오디션 프로그

simpleart.tistory.com

 

은가은

댓글


clip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