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승리호

by ★☆★! 2021. 2. 7.

 

승리호 넷플릭스 리뷰

안녕하세요 영화 승리호가 넷플릭스에서 개봉을 하였습니다. 원래 영화관에서 개봉을 했어야 하는데 코로나로 인해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로 송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위기를 기회로 삼았네요.

 

 

 

승리호 넷플릭스 개봉일.  승리호 공개일

넷플릭스에서 2021년 2월 5일 공개되었습니다. 

 

 

 

'늑대소년의 감독' 조성희 감독님

조성희 감독님의 대표작은 보면 '송중기 배우님'과 2012년 상업영화를 데뷔했네요. 당시에도 송중기 배우님이 대단했지만 지금은 정말 어마어마한 배우가 되었지요. 그때의 인연이 이번에도 이어지지 않았나 합니다.

 

 

태호 역 송중기

남주인공 태호 역에 송중기 배우님입니다. 정말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20대 초반 시절 송중기 배우님이 쓰신 피부 관리 책을 사서 열심히 피부 관리를 배울 때부터 팬이었고 그 이후 '성균관 유생'이나 '태양의 후예' 등을 꾸준히 보았습니다. 군대 다녀오시고 '태양의 후예'에서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나왔는데 영화 '승리호'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줍니다. 공식 인스타그램이 없습니다.

 

 

 

장선장 역 김태리

역시 김은희 드라마 작가님의 사단에서 '미스터 선샤인' 뿐만 아니라 박찬욱 감독님이 '아가씨' 그리고 힐링 영화의 대명사 '리틀 포레스트'등 설명이 더 필요 없는 대세 배우 김태리 배우님입니다. 남자 주인공 여자 주인공 캐스팅만 봐도 이 영화는 제작사에서 1,000만 영화를 노리고 만든 작품인데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보아 아쉽습니다.

www.instagram.com/kimtaeri_1/

 

 

타이거박역 진선규 배우님

요새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진선규 배우님'입니다. 처음 기억이 나는 것은 '범죄의 도시'인데요. 연변 깡패 역을 소화했고 그다음에 '극한직업'에서 전 국민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님입니다. 믿고 보는 배우입니다. 역시 진선규 배우님을 쓴 거 보고 제작사에서 정말 1,000만 영화 만들려고 작정한 영화였구나. 생각했습니다.

www.instagram.com/knuababoda96/

 

 

업동이 역 유해진 배우님

말이 필요 없는 1억 배우입니다. 영화에서는 업둥이 목소리로만 출연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초 역할을 돈독히 해냅니다.

 

 

 

꽃님이 역 박예린 배우님

처음에는 남자인줄 알았는데 영화를 보다 보면 여자 아역배우님입니다. 업둥이를 '언니'라고 할 때서야 알아챘습니다. 영화에서 꽃님이가 약간은 중성적인 이미지로 나옵니다. 올해 10살인 박예린 배우님은 어머님이 운영하시는 SNS가 있다고 합니다. 

www.instagram.com/park.ye.rin_/

 

 

승리호 줄거리

승리호의 배경은 2092년 피폐해진 지구입니다. 지구는 숨쉬기 조차 힘들정도로 오염되었는데 돈 있고 능력 있는 사람들은 UTS라는 대기권의 공중도시 유토피아에서 살아갑니다. 그리고 승리호의 장 선장, 태호, 타이거 박, 업둥이는 우주의 쓰레기를 수거해 팔아 생계를 유지합니다. 모두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날 인간 아이의 모습을 한 안드로이드 폭탄이 나타나며 승리호 선원들은 이 아이 "꽃님이"를 정부 혹은 테러집단에 팔아 빚을 갚고 각자의 꿈을 이루려 합니다. 하지만 "꽃님이"와 정이 들며 승리호 선원들은 거대한 음모를 맞닥드리게 되는 우주 판타지가 '승리호'의 줄거리입니다.

 

 

 

승리호 관전 포인트

배우 소개를 하면서 1,000만 영화라고 계속 말했던 이유는 바로 이 영화의 배우들 보는 재미가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SF 우주 영화이다 보니 우주에서 액션씬 추격씬 이 환상적입니다. 넷플릭스로 TV에서 보기 아까울 정도로 광활한 우주를 잘 표현해 주었습니다. 약간 국뽕을 보태서 이야기하자면 마블의 어벤저스 시리즈 못지않은 그래픽을 자랑합니다. 

 

 

한국형 SF영화 "승리호" 강력 추천합니다.

한국형 SF의 발전을 볼 수 있어요. 참 오랜만에 나온 국산 SF 영화입니다. 볼거리도 많고 잘 만들었습니다. 전체 이용 가이니 만큼 주제가 교훈적이긴 하지만 더 발전하여 우리나라에도 스타워즈나 어벤저스 같은 SF 대작이 이어 나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넷플릭스 승리호 공식 사이트

www.netflix.com/kr/title/81094067

 

승리호 | Netflix 공식 사이트

우주에서 쓰레기를 주우며 산다. 꿈은 아득하기만 하다. 2092년, 기댈 곳 없는 낙오자 넷. 그들이 천진한 인간형 로봇을 손에 넣는다. 때가 왔다, 위험한 거래를 개시한다!

www.netflix.com

 

 

세계 넷플릭스 영화 1위 

기사를 보다 보니 기쁜 소식이 있었네요~ 벨기에.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리투아니아. 말레이시아 등 열여섯 개 국가에서 상위권에 있으며 1위 하는 국가도 계속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양사 청아집  (0) 2021.02.12
2021 설특선영화  (0) 2021.02.10
2021 설 특선 영화  (0) 2021.02.10
승리호 아역  (0) 2021.02.07
넷플릭스 영화 추천. 아가씨  (0) 2021.01.31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0) 2021.01.28
더 킹 헨리 5세. 넷플릭스 영화 추천  (1) 2021.01.20
넷플릭스 영화 추천. 티벳에서의 7년  (0) 2020.12.26

댓글


clip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