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디저트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내돈내산 후기

by ★☆★! 2021. 2. 24.

 

슈퍼콘 쿠앤크 아직도 안 먹어봤니?

3년 전 슈퍼콘이 처음 나왔을 때 인기가 많았습니다. 콘 아이스크림은 월드콘과 브라보콘이 독식하고 있었는데 너무 오랫동안 독점하다 보니 점점 퀄리티가 떨어지는 게 소비자들이 체감할 정도였습니다. 그때 빙그레에서 프리미엄 콘 아이스크림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초코맛, 바닐라 맛으로 출시했습니다.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내돈내산 후기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슈퍼콘 쿠앤크 요약 

제조사 : 빙그레

가격 : 1500원~1800원 (유통점마다 차이 있습니다.)

추천 : 기존 슈퍼콘을 좋아했다면 추천합니다. "난 원래 슈퍼콘이랑 안 맞았는데?" 그럼 이번에도 안 맞을 거예요.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내돈내산 후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다운 포장지 디자인입니다.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내돈내산 후기. 이제 열어볼까요?

 

슈퍼콘 쿠앤크 맛부터 디자인까지 직접 먹어보고서 집중 분석

맛 하나. 기존에 있던 초코맛, 바닐라맛에 비해 월등히 뛰어나지는 않다.

초코맛과 바닐라맛만 먹어서 이제 슈퍼콘도 좀 질리는데?라고 생각했는데 더 강력한 녀석이 나왔습니다. 기존에 있던 두 맛들은 개성이 뚜렷합니다. 초코맛은 초코맛이 정말 깊고 진합니다. 그리고 바닐라 맛은 초코 코팅이 되어 있지만 바닐라 맛이 부드럽고 버터맛이 나며 달콤했지요. 이번 쿠앤크는 이 두 가지를 섞은 맛입니다. 이전에는 두가지 맛이 개성이 확실했는데 쿠앤크가 나오면서 좀 강 중 약? 상중하?처럼 중간 맛이 생긴 정도의 느낌입니다.

 

 

맛 둘. 쿠앤크 성애자라면 좋아할 겁니다.

하지만 장점이 없지는 않습니다. 슈퍼콘의 공통부분인 윗부분에 초코 코팅, 그리고 바삭한 와플 과자, 밑 부분에 깊은 초코맛을 빼고 차이 나는 부분은 속 아이스크림입니다. 식감이 더 크고 입자가 더 큽니다. 버터맛이 풍미가 있는 바닐라 맛과는 다른 차이가 있어 쿠앤크 아이스크림 부분인데 이 부분은 쿠앤크 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뛰어난 맛에 만족할 겁니다. 옥동자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거나 엔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겁니다.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내돈내산 후기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내돈내산 후기. 윗쪽에는 초코쿠키가 흩뿌려져 있어 식감이 좋습니다.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내돈내산 후기. 옆에서 보면 초코 코팅이 두껍지는 않습니다.

 

맛 셋. 기존 슈퍼콘의 장점인 바삭한 초코 코팅

슈퍼콘 쿠앤크에만 해당되는 장점은 아니지만 초코 코팅이 타사 제품보다 맛있습니다. 쿠앤크는 초코나 바닐라보다는 얇은 듯한데 윗부분의 초코 코팅이 더 진하고 딱딱하면 어땟을까? 하는 개인적인 취향을 적어봅니다.

 

 

맛 넷. 건조하고 바삭하여 맛있는 와플 과자

기존 콘 아이스크림들은 오래되면 와플 과자 손잡이 부분이 눅눅해져서 흐물흐물 해지면 맛도 없고 속은 기분이 듭니다. 슈퍼콘은 와플이 시간이 지나도 아삭하고 건조하여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과자가 더 맛있습니다. 와플 과자가 두껍기도 하고 사이사이 공기도 더 많이 들어가 바삭한 식감을 냅니다.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내돈내산 후기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내돈내산 후기. 슈퍼콘이 맛있는 이유는 바삭한 와플 과자 덕분입니다.

 

 

고급스러운 검은색 포장지 디자인

강렬한 빨간색의 초코와 푸른색의 바닐라 패키지 디자인과 차별화되는 것은 검은색 포장지 디자인입니다. 언뜻 보면 허쉬 콘 초코맛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은박과 파란 청색 박의 반짝임이 허쉬 초코콘과는 차별화됩니다.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내돈내산 후기. 성분표에 보면 250칼로리 입니다. 영하 18도 이하에서 냉동보관 해야 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내돈내산 후기. 분쇄쿠키가 눈에 띄네요.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내돈내산 후기. 빙그레 패키지 디자인팀이 디자인을 잘했습니다. 고급스럽습니다.

 

 

슈퍼콘 쿠앤크 미래 예측해 봅니다. 스테디셀러가 될 것이냐? 사라질 것이냐?

저는 사라진다로 예상합니다. 예전에 초코와 바닐라는 개성이 있어 계속 찾게 되는 맛인데 쿠앤크는 맛있기는 한데 기본 슈퍼콘들을 대체할 정도의 개성은 없습니다. 계속 살아남는 제품들은 먹고 난 다음에 맛이 정확히 기억이 나야 하는데 아쉽게도 슈퍼콘 쿠앤크는 정확한 맛이 기억이 나지 않을 정의 개성은 없습니다. 슈퍼콘 민트 초코가 나왔을 때도 이런 아쉬움이 있었는데 다음에는 조금 더 사랑받을 제품이 나오길 기원하면서 #먹어보고서 마치려 합니다.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내돈내산 후기

 

 

 

 

함께 보면 좋은 글

simpleart.tistory.com/51?category=921537

 

딸기 생크림 케이크 맛집 '한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 맛집 '한스' 생일이나 기념일 빠질 수 없는 게 케이크입니다. 빵집이 많아서 어느 케이크를 살지 고민입니다. 학생 때는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에서 많이 샀었는데 하도

simpleart.tistory.com

simpleart.tistory.com/139?category=921537

 

고디바 프레첼. 고디바 초콜릿 추천. 내돈내산

고디바 프레첼 초콜릿 안녕하세요. 곧 있으면 발렌타인데이 인데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셀프 선물할수 있는 맛있는 초콜릿 과자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이름은 고디바 프레첼 초콜릿. 고디

simpleart.tistory.com

슈퍼콘 쿠앤크 먹어보고서. 내돈내산 후기

 

 

댓글


clip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