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스마트폰 어플 알뜰폰

페이스북 계정잠김 이유 해제 방법

by ★☆★! 2021. 6. 30.

페이스북 계정잠김 해제 

어느날 페이스북 들어갔는데 잠겼다는 화면이 뜰때가 있습니다. 보통 두가지인데 다른곳에서 비정상적으로 로그인되어 잠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사용자의 잘못이 아니기때문에 스마트폰 등 본인 인증을 통해서 간단하게 풀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등록했던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로 인증을 해주면 됩니다. 

 

하지만 내가 무언가 페이스북의 정책에 내가 반하는 일을 해서 계정이 잠긴 것이라면 신분증 인증으로 풀어줘야 합니다. 이의 제기 진행을 해서 푸는 법도 있지만 이렇게 해도 안될 경우에는 비밀 링크를 통해 풀어주면 됩니다. 비활성화하는 법을 전에 포스팅해서 아래 링크 남겨드리니 도움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홈페이지나 어플의 고객센터로 들어갑니다.

회원님을 위한 맞춤 지룬을 검색합니다. 거기서 '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 를 들어갑니다.

들어가면 로그인할 수 없는 여러가지 이유가 나오는데요

비밀번호가 틀렸거나,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 사용자 이름등 개인정보에 문제가 있을경우. 가 있네요.

 

계정이 비활성화됐는지 확인합니다. 에 들어갑니다.

계정이 비활성화 된 이유는 페이스북 Facebook 약관을 준시하지 않는 컨텐츠를 계시 하거나, 가명을 사용하거나, 다른사람을 사칭하거나, 커뮤니티 규정을 위반하여 페이스북 Facebook에서 허용되지 않는 동작을 계속하거나, 괴롭힘 광고 또는 허용되지 않은 목적으로 다른사람과 접촉등 하이튼 뭔가 잘못해서 페이스북 페북에서 임의로 계정 락다운을 걸었다는 겁니다. 

 

해결 방법은 바로 밑에 계정이 비활성화된 경우에는 어떻게 하면 됩니까? 라고 나오고 파란 표시로 ' 이 양식을 사용하여 이의를 제기 하세요. 로 들어갑니다. 

 

맨 위에 사용자의 로그인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와 이름을 기재하고 두번째 신분증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공식적으로 페북 

댓글


clip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