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미 맥주. 핸드앤 몰트 유미의 위트 에일. 내돈내산

by ★☆★! 2021. 2. 4.

 

유미 맥주. 핸드 앤 몰트 유미의 위트 에일

내돈 내산 후기예요.

 

편의점에서 아내와 마실 맥주를 찾다가 유미의 세포들 주인공인 유미와 순록이 그려진 맥주를 봤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전시를 갈 정도로 유미를 재미있게 보았는데 이런 굿즈라니! 핸드 앤 몰트라는 수제 맥주 회사에서 2020년 10월에 출시했는데 이제야 편의점에서 찾고 보게 되었네요.

유미 맥주

가지고 싶은 유미의 세포들 굿즈

유미의 세포들 전시회에서 봤던 굿즈들 보다 더 가지고 싶게 생겼습니다. 작년에 전시 갔던 감동이 다시 새록새록 생각이 납니다. 디자인은 옐로 & 오렌지 컬러에 주인공인 유미가 전면에, 그리고 남자 친구이자 남편인 순록이 뒤편에 자리 잡고 있어요. 웹툰 만화라서 그런지 네모로 표현한듯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오렌지 맛이 감도는 맛있는 에일 맥주

맛은 테라랑 비슷한데 테라보다 약간 더 오렌지 풍미가 감미되었고 음료의 느낌으로 마실수 있습니다. 캐주얼한 맛인데 평일 저녁 퇴근하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 맥주예요. 유미가 좋아했던 기름떡볶이와 함께 마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정리하면 저는 맛있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가격은 일반 맥주와 비슷한 2000~2500원 정도 하네요.

 

핸드앤몰트 유미의 위트 에일
핸드앤몰트 유미의 위트 에일

핸드 앤 몰트 대한민국 수제 맥주

"유미 맥주. 핸드 앤 몰트 유미의 위트 에일"을 만든 '핸드앤 몰트"라는 회사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2014년에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젊은 창업자들이 세운 회사네요. 핸드앤 몰트는 마니아가 많을 정도로 사랑을 받고 있는 맥주 회사입니다. 

 

댓글0


clipboard.